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3/18 - 인스타, B컷? 일본 비하인드 등...

 

 

우선은...

 

 

1. 인스타 (15~16일)

 

윱스타그램 스토리 1

 

스토리 2

 

송댕댕의

셀카+녹음 인증(자랑?)

 

 

그리고

 

 

컨스타그램

 

김국헌의 셀카.

 

 

왼(달?)과 오른

 

선호형과

이런 댓을 주고받았는데

저 숫자는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다

 

암튼 루갈 파이팅!

김구컨은 원래 항상 파이팅!

 

 

 

2. B컷 대방출

 

셀카 B컷 대방출

 

같은 날 김국헌이

공카에 요런 것도 올렸다

 

그리고

저번 뮤우직웍스가

키트 촬영 사진 풀었을 때처럼

김구컨도 B컷의 뜻을

뭔가 다르게 생각하는 거 같았다

 

B컷이 뭐저러케 잘나왔담

 

공카에 올라온 거니까

여기다 사진은 못 올리고

사진 본 소감만 간략히 적자면

대충 이러하다

 

  • 김뽀얀
    : 잘생쁨(ㅌㅌ컬쳐 때 그 옷)
  • 김베이징카오야 씨
    : 잘생긴 오빠 같음ㄷㄷ
     (검은 나시)
  • 김톢이
    : 삔 꼽은 거 기여워!
     (토끼식 근접샷)
  • 입술 뚜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것도 기여워ㅋㅋㅋ
  • 김완깐(거의)

    :

 

 

3. 일본 팬미팅 비하인드 (16일=월요일)

 

월요일의 남자들 뵤뷰

 

일요일의 남자 송해 선생님이 있다면

월요일의 남자들 비오브유도 있다!

 

 

 

그나저나...

 

 

썸네일

 

이 썸네일 대체 뭐예요ㅋㅋㅋ

ㅋㅋㅋㅠㅠㅋㅋㅋㅋㅋㅠ

 

유빈이는 대체 왜

형 어깨에 앉았는데ㅠㅠ

무슨 요술소녀 만화 속

마스코트 요정친구라도 돼?

 

 

https://youtu.be/vFKRt8DKeSY

 

 

아주 간단하게나마

영상 소감을 읊어보자면

 

뵤뷰야 원래 잘생겼고 귀엽고

김뮤웍 선생님은 편집 천재

 

예전부터

편집 점점 더 재밌게 하신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어느 경지까지 도달하신 거 같음

 

 

 

하고풍거 삭다해라

 

 

특히 이때부터.

(=영상 약 5분 1초부터)

 

 

 

 

지구를 누비는 뽀짝 송댕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컨은 무슨 죄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니 진짜

가만히 있던 김구컨은

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편집해달라는 건

뉴빈이만 그랬자나요ㅠㅠㅠ

구커니는 안그랬자나요ㅠㅠ

ㅠ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저부분 브금(띠리링~♪)이랑

저 모습 되게 잘 어울리고

ㅠㅋㅋㅋㅠㅠㅋㅋㅋ

 

진짜 저 부분 맨 첨 봤을 때

내가 액체를 안 마시고 있던 게

천만다행이었지 어휴

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 무슨 약빤...아니아니

약을 잡수신 듯한

 

미친 편집력을 보여주신

김뮤웍 편집자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아무 일 없던 것처럼 훈훈한 마무리)

 

좋은 비하인드였다☆

(=언제 따로 포스팅을 해야것다)

 

 

 

4. 다시 윱스타그램 (17일)

 

17살 송유빈 -> 23살 송유빈

 

멜책 같이 했던

박경 형 신곡 홍보에 동참하는

대구에서 온 송유빈.

 

 

 

"꺄르륵☆"

 

웅성웅성 북적북적

 

"송유빈! 송유빈! 송유빈!"

 

 

송유빈,

초하이퍼핵인싸 시절

 

 

그리고...

 

 

더보기

 

저 영상의 댓글=유빈 원픽 국프님의 증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ㅠㅠㅠㅠㅠㅋㅋㅋ

 

 

학계의 정설

 

유빈이는

방송에서 까르보나라라고 하지만

나는 자꾸만 '분필'로 기억하는

바로 그 시절...

 

 

근데 노래는 저때도 진짜 잘 불렀음

 

목소리 풋풋해!

 

예전에 유빈이가 슈스케 끝난 후

목소리 안 나와서 고생한 적 있다고 그랬는데

혹시 그거 변성기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변성기가 여러 번 오기도 한다니까)

저때 목소리가 되게 소년 같더라

 

그리고

지금 이 짤을 다시 뜯어보니까

입술이 하얀 게 아니라

입술 색은 정상인데 나머지가 너무 까매서

상대적으로 햐얘보인 것도 같고.

(이젠 송유빈 얼굴이 많이 하얘져서

이런 분석이 뭔 소용인가 싶긴 하지만)

 

 

아무튼

 

새로고침 챌린지 할 때

남들은 유딩, 초딩 때 사진을 올렸는데

송유빈은 굳이, 하필 저 사진을 올려서

(게다가 디테일한 합성까지ㅋㅋㅋ)

역시 뭘 좀 아는 녀석이구나(?)

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https://youtu.be/aRCQA9Fv50Y

 

 

송유빈 과거만 올리면 불공평하니까(?)

김국헌 것도 올리기ㅎㅎ

 

(사실 ㅍㄷ시절부터 여러 번 봤던 영상.

'진짜 잘부른다ㅠㅠ' 훌쩍대면서)

(진지한 영상이라 유빈이 거에 비하면

그닥 굴욕... 아니, 재미지진 않지만

저화질 먼발치 조그만 모습이 몹시 소듕함)

 

아직 20살 안 된 김구컨.

근데 이쪽은

이때 목소리가 다 완성돼있고...

 

진짜, 고등학교 때

저런 목소리 나오는 선배 있었으면

반하고도 남았을 거 같음

 

결론

: 뵤뷰는 으른 되기 전에도

노래를 되게 잘 불렀다

 

 

 

5. 다시 컨스타그램 (18일)

 

달과 토끼가 관객이래

 

귀여워!!!

ㅂㄷㅂㄷ

 

그리고 목소리는 참 달다

ㅠㅠ

 

이런 감성 영상=노래는

오랜만에 듣는 거 같아서

더 달게 들렸음

 

 

 

6. 웰컴 키트

 

4/15~5/13

 

제작 중에 들어갔고

도착 예상 기간이

저번에 봤을 때는 5/1~5/31까지였는데

약 보름 정도 당겨졌다.

 

(코로나로 해외 배송이 미뤄지면서

그 대신 국내 제작+배송이 앞당겨진 듯?)

 

그나저나

4월 15일은 김국헌 생일인데?

 

그냥 그렇다고요

:D

 

 

 

ps.

위에 생일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난 부모님 생신도 같은 달에 몰려 있는데

어째 최애랑 차애 생일도 몰려 있냐

 

ps2.

시그 다이어리에 뵤뷰 떡밥들을

간단히나마 기록해두는데

3월 중순인데도 꾸준히 뭔가 적혀있음.

 

월요일마다 비하인드 올려주는

김뮤웍 선생님이라든가

심심할 만하면 SNS로 올려주는

뵤뷰들 덕분이지만.

 

여튼 다이어리 페이지 볼 때마다

'고마워라'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