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3/23 윱스타, 톢이유튜버? 일본에서 먹방

 

 

1. 윱스타그램

 

우선

송유빈 인스타부터.

 

스토리1: 송몽 어르신

 

(요건 사실 저번 글에

같이 올렸어야 했는데 놓친 거)

 

몽이 진쨔 귀엽다ㅠㅠ

몽이야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쟈☆

 

 

스토리2: 첫번째 키투썸 아일랜드

 

오오올

 

이렇게 추천받아서 함 들어봤는데

괜찮았다 :D

 

 

사진

 

석양.

 

 

(뮤비 메이킹 필름에서)

 

이때 찍은 건가 보다.

 

(저 영상 첨 봤을 때도 생각했는데

바지 엉덩이 부분에 흙 묻은 거

약간 신경 쓰이고 귀여움ㅋㅋㅋ)

 

인스타갬성에 강한 송유빈이

간만에 갬성있는 사진을 올림

 

사진 초이스력을 보면

(특히 배경 비중이 큰 쪽)

송유빈이

사진이나 요쪽으로도 감각이 있는 거 같음

만약 따로 배운 게 아닌데도

이정도라면 더...

 

여기서 쫌만 더 본격적으로 배우면

혹시 나중에 사진전이라든가...

요거는 너무 팬깍지인가?

ㅋㅋㅋㅋㅋㅋ

 

 

 

2. 이건 뭐지?

 

토끼?!

 

토끼 아뽀키랑 송댕댕의 듀엣

 

평소 토끼 형이랑 같이 활동하니까

토끼 유튜버하고도 잘 맞을 거 같다

 

저 토끼분이 뭐하는 분이신지

꺼무위키로 대충이나마 알아봤는데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의

(도티가 만들었고 침착맨이 소속된 그...)

(유병재랑 카피추도)

버츄어 유튜버.

 

작년 4월에 태어났(?!)다고 함

뵤뷰들이랑 탄생월이 같네!

 

노래 커버 영상 보니까

목소리 매력적이고 좋으시더라

그리고 귀엽고 이뻐

(+새삼 우리나라의

3D 캐릭터 구현력에 감탄했다)

 

그리고

저 공트윗에는

목요일이라고 적혀있지만

25일은 수요일이고

저 토끼분이 매주 수요일에

토크 영상 올린다니까

아마 수요일이 맞을 거임

 

어떤 방송일지 궁금하다☆

 

 

 

3. 월요일은 비하인드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월요일은 뵤뷰 비하인드 보는 날

 

 

일본 팬미팅 비하인드2 먹방

 

(역시나 내용을 아주 잘 요약한 썸네일)

 

제목엔 먹방이라고 적혀있지만

고기보다

(의도하지 않은)불쑈가

더 인상 깊은 영상이었다☆

 

 

https://youtu.be/soA5DL-ypLw

 

 

 

 

 

이번의 송유빈 몰랑코

 

시작부터 댕댕모먼트

(뀌엽)

 

 

요번의 김구컨 얼굴 모자이크

 

진짜 얼굴 자원 좀

낭비하지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폭발

 

아마 내장을 굽다가

기름이 떨어져서 저렇게 된 거 같은데

(대책용 각얼음도 같이 줬음)

 

이때 둘 다 놀라서

'이거 아냐'라고 번갈아 재빨리 말하는 거

되게 웃기고 귀여웠다

 

 

유빈: 죄송해여...

 

가게 점원분이 오시자

처음엔 이렇게 사과하는 송유빈이었지만

 

 

유빈: 빠이야~빠이야~빠이야~

 

얼추 여기에 익숙해지자

빠이야무새 송빠이야가 돼서


(진짜 빠이야만

수십 번 들은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임없이 저거 뒤적대며

무슨 기술 쓰듯이 불꽃을 유발했고

 

그 빠이야 소리 들으면서

나는 되게 빠에야가 먹고 싶어졌다

 

 

유빈: ♡

 

카메라 의식하고

밥 먹으면서 교태 부리는 송유빈과

옆에서

고기 굽느라 여념이 없는 김국헌

 

 

 

유빈: ♡

 

또 밥 먹으면서

눈으로 하트 보내는 송유빈과

옆에서

뭔가 좀 넋이 나간 거 같은 김국헌

 

(송빠이야가 빠이야를 할 때마다

계속 얼음으로 불꽃 수습했음)

 

 

국헌: ㅎㅎ힘들엏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성격 다른 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바이

 

그래도

둘 다 맛있게 많이 먹어서 다행이었고

보기 훈훈했다

 

고기를...

그것도 소를...

 

그것도

우설까지 같이 먹다니

 

 

흑흑...

정말 좋은 영상이었어ㅠㅠ

(역시 최애차애가

호강받는 영상은 참 좋아)

 

 

아 맞다,

저 영상에서 내 킬포는 

사실 요거였다

 

 

(영상 약 3분 전후)

 

불판 위 마지막 한 점을

동생 접시에 올려주는 김국헌

 

 

(입틀막+눈물)

 

 

세상에너무다정해

저거뭐야

천사야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

 

눈땡글+데굴

 

저번 주 비하인드 영상은

(=일본 팬미팅 비하인드 1)

아직도 짤 뜨는 중

 

주말에 허리만 안 아팠어도

ㅠㅠ

 

 

ps2.

여기엔 안 올리지만

일본 Lab7인가 그 영상도

조금이나마 봤음

 

무대는 당연히 좋고

(뭔가 오랜만이라서 더)

(유튜브로 종종 예전 직캠 보는데도

뭔가 오랜만이란 느낌)

 

마지막에 송유빈이 형 앞에서

머리 움직이면서 잔망부리고

김구컨이 입술꾹 하며 웃는 게

되게 귀엽고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