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 4/19 - 팬십 키트, 컨스타, 공카 등...

 

 

 

♪♪♪

 

국탄절 V라이브 하편은

아직 로딩 중♪

추려도 추려도 짤 100개 이상♪

 

 

2020 국헌 생일 V 라이브 (상)

 

[비오브유] 2020 국헌 생일 V 라이브 (상)

결국 후기(?)를 상과 하로 나누었다 (※ 스압, 로딩, 데이터, 아무말, 막드립, 궁예, 팬깍지 등등 주의) 뵤뷰들의 깨알 드립을 한 40~60% 쳐냈는데도 그래도 여전히 많아서 포스팅을 둘로 나눔ㅠㅠ 이렇게 안 하면..

coffeebeanbob.tistory.com

(상편은 여기↑)

 

 

 

아, 그리고

 

 

비오브유 팬십 웰컴 키트

 

요거 왔습니다♪

17일에 도착했나?

 

 

투두리스트

 

......

 

그러하다

 

 

...108배 저거는

쓸 때는 걍 드립이었는데

36번씩 하루 3세트씩 하면

건강과 체중관리에

도움이 될 것도 같고요?

(마침 108배 연관 검색어에

다이어트도 있고)

 

암튼

언박싱 사진은 찍어놨고

요것도 아직 대기 중.

 

 

(※ 추가)

 

[비오브유] 미츄 1기 팬십 웰컴 키트왔음

 

[비오브유] 미츄 1기 팬십 웰컴 키트왔음

저 손가락들을 보니까 왠지 그거 생각나는데 20세기 소년이었나? 그 만화에서 나오던 '친구' 그거. ...네, 별로 상관없는 뻘소리였고요 하지만 생색낼만하죠 V앱 같은 창구가 있어준 덕분에 가수와 팬이 온라인..

coffeebeanbob.tistory.com

 

대기 끝

:D

 

 

 

컨스타그램

 

 

그사이에 김구컨씨는 이렇게

저번 BAD 영상 찍었을 때

그 백설왕자 사진을 올리셨고

 

 

공카에도 편지를 올렸는데

결국 그 손글씨 편지는

못 보는 건가요...

(시무룩)

 

하지만

열무의 박진감 넘치는(?)

개인기 영상이

되게 귀엽고 기뻐서 좋았다

 

(고걸 안 까먹고 있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방금 보니까

송유빈도 글을 하나 올렸는데

제목 말투 대체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28일 유빈 브이앱

 

4월 28일은

송유빈오신날.

 

과연 이 날

원칩챌린지를 할 건지

본격 먼 곳으로 떠난 송유빈

잡아오는 방송이 될지

몹시 궁금합니다

:D

 

 

21일 스브스 MTV 더쇼

 

요날도

궁금하고 기대되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