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 6/29 - 잠방, 심야돌, 웹드라마 티저 등...

 

떡밥 포스팅이 좀 밀렸다고

스스로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날짜를 따져보니까

엄청 밀려있어서 좀 뇌정지가 왔었으나

어쨌든 올리기 :D

 

(그런고로 빼먹은 떡밥이 있을 수도 있음
순서도 무작위)

 

 

 

1. 뵤뷰네 댕댕이들

 

(컨스타그램 스토리)

 

열무 기여워!

진쨔 기여워!!

 

 

(비하인드 상반기 결산 영상에서)

 

쵸파도 기여워!

진쨔 기여워!!

 

그리고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걸 수도 있지만

열무와 쵸파는

주인이랑 이미지가 비슷한 거 같음

 

예를 들어

 

 

카메라가 있으면 왠지 나타난다

 

쵸파의 이런 면이라든가...

 

그리고 열무의

똘똘하지만 뭔가 상대방의 부탁(?)에

약간 튕기는 듯한 분위기(??)라든가

두 댕댕이의 앉은 키라든가(???)

등등...

 

 

몽이♡

 

몽이는 그저 귀여워

막귀여워 아쥬그냥

 

 

 

2. 잠방(네ㅇ버 오디오클립)

 

드디어 나왔고

진작에 들었지롱!

 

 

김국헌 꺼

 

송유빈 꺼

 

썸네일로 정한 사진이

콘텐츠 성격과 아주 잘 어울린다

 

안데르센 동화를 읊어주는

10분 좀 넘는 오디오북 비슷한 거고

각자 두 편씩 나왔는데...

 

듣기 전에는

'잠들기 전에 이거 들으면 딱 좋겠다'

라고 생각했고

실제로도 잘 때 켜놓고 그랬지만

 

(그랬다가 아침에 눈 뜨자마자

'뭐야 뭔데?'하고 놀란 적도 있음

무한반복으로 켜놨기 때문에

그때까지도 계속 목소리가 들려서)

 

솔직히 말해서

기대만큼 숙면을 엄청 도와주지는 않았다

왜냐면 들으면서

 

'목소리 좋다'

'으아악 말투 기여워어어!!!'

 

이걸 계속 몇 분 단위로 반복하니까.

무슨 멘탈 인터벌 트레이닝(?)도 아니고...

 

(특히 김국헌의 그

"꽥꽥" 다음에 자기도 현타 왔는지 웃는 부분

바로 그 부분이 나한테 가장 킬포다)

 

하여튼

릴랙스 할 수 없거든요

전혀 편안하게 잘 쑤가 없다고

ㅠㅠㅠㅠㅠ

 

그래서 이 잠방 시리즈는

그냥 내가 듣고 싶을 때 듣고

막상 잘 때는 보이스 온리를 켜곤 합니다

(왠지 그쪽이 잠이 더 잘 옴.

특히 김국헌 꺼. 목소리랑 노래도 그렇지만

중간중간 나오는 정적이랑 키보드 소리가

뭔가 사람 편안하게 해주는 게...)

 

암튼 뭐 그렇다는 얘기.

 

 

 

3. 시먀돌 214회

 

추억의 드라마 특집

 

두사람이다ㅠㅠ

 

맨 처음 시작하면서

쪄죽따(쪄죽어도 따뜻한 커피)

얘기 나왔을 때

'이거 나잖아'했었던 214회.

 

다들 '옛날'에 봤던 드라마라면서

언급하는 제목들을 들으면서

속으로 가만히

'내 인생 드라마는 허준이랑 대장금인데'

이러고 있었던 나(=어르신)...

 

뭐... 별로...

이런 건 이제 익숙하다구?

 

그리고

M본부 고전 대하사극 드라마만
좋아하는 거 아니라구?
도깨비랑 시그널도 좋아한다구?

ㅠㅠ

 

 

더보기

 

<생각나는 대로>

 

  • 송유빈 웹드라마 소식!
    (와아아)
  • 셍스트의 인생 드라마=꽃남
    근데 하필 읊어야 하는 맨 앞대사에
    '키 크지'가 들어가서
    셀프 혼란에 빠진 정직한(?) 셍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국헌의 인생 드라마=도깨비
    김구콩 너 연기 못하는 거 아냐ㅠㅠ
    대사가 어려웠던 거야
    그리고 저번에도 그랬듯이 오늘도 셍스트는
    도깨비를 잘 몰랐다ㅋㅋㅋㅋㅋ
  • 송유빈의 인생 드라마=김과장
    사실 자기가 부른 OST 어필을 위한 설계였다
    근데 두 형은 "별빛이 내린다~ 샤라랄라랄라랄~"
    이러면서 놀렸음ㅋㅋㅋㅋㅋ
    (근데 유빈이가 부른 오스트 진짜 좋았다)
  • 세 얼렁뚱땅이가 잘생기기 시작한 시기?
    -셍스트: 갱신중이라 아직 모르겠음
    -유빈: 나도
    -국헌: 태어날 때부터
    국헌이가 먼저 이렇게 말해서 '오오오ㅇㅈ'
    이러면서 감탄하고 있었더니
    다시 칭찬 적응 안된다고 말함 으이그ㅋㅋㅋ
  • 갖고 싶은 초능력
    -셍스트: 순간이동
    -국헌: 나도
    (추가기능: 이동거리 만큼 칼로리 소모)
    -유빈: 도라에몽 주머니
    (부작용: 체형이 도라에몽이 됨ㅋㅋㅋ)
  • 갑자기 김구컨 변희봉 선생님 성대모사
  • 응칠 얘기 나오면서 사투리 연기 하는데
    하여튼 뭔가 다들 축제처럼
    신났던 걸로 기억함ㅋㅋㅋㅋㅋㅋㅋ
  • 유빈피셜: 드림하이의 기린예고와
    현실의 예고는 비슷하지만 사뭇 다르다
  • 상속자를 모르는 셍스트
    근데 김탄 대사 연기는 잘했다
    그리고 막 환호하는데
    중간에 누가 뿌이뿌이 대신 뿌리뿌리 거렸음
    ㅋㅋㅋㅋㅋㅋㅋ
  • 뵤뷰 애기들 시절 드라마 쾌걸춘양
    근데 오스트 '응급실'은 다들 알고 있음
  • 송유빈이 부른 곰세마리를 들은 소감
    -셍스트: 한 대 맞은 곰세마리
    -국헌: 이빨 빼기 전에 마취 맞은 곰세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
  • 셍스트 곰세마리 하는 동안
    뵤뷰들은 비트박스를 해줬다
    (유빈이는 말로 '북치기박치기'라고 함)
  • 근데 왜 김국헌은 곰세마리 안했쬬?

  

 

 

아무튼 이날도 약 한 시간 순삭했고

역시 재밌었다
세 얼렁뚱땅 케미는 진짜 우주 최고임

들을 때마다 안 웃은 적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4. 웹드라마 '절찬제작중'

 

 

봉허송 크로스

 

얘기 나온 김에

송유빈이 나오는 웹드라마 이야기!

스브스계열 채널에서 하는 거 같구요...

 

근데 소오오올직히 말해서

맨 처음 기사 제목에서

감독님 성함을 봤을 때 잠깐 움찔했었음

왜냐면...

 

봉감독님이

방송에서 봤을 때 말씀 재밌게 하시고

소신과 유쾌함 있으신 분 같아서

그분 자체는 호감이지만

 

 

 

(어유 이 컷 엄청 멋있게 나오셨네)

 

 

이런 장르 거장

 

네에...

 

그래서...

왠지 슬그머니 걱정됐단 말이지?
(혹시 영상 소재가 자꾸

그런 방향으로 나오면 어쩌나 하고...

내 편견일지는 몰라도)

 

 

하지만

 

 

종결 선언?

 

(원본 기사: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4714472)

 

 

그런 건 기우였던 모양이다

 

게다가 기대까지 됨!

모큐멘터리 장르도 B급 정서도 좋아하는데

요 감독님이랑 같이 찍으면

되게 재밌게 잘 나올 거 같거든!!

 

 

 

<인터뷰 영상>

 

 

(아무래도 송유빈 위주로 캡처)

 

 

송유빈 역할을 맡은 송유빈

 

유빈: (맡은)캐릭터가 되게... 똑똑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고

 

......응?

 

 

내가 알던 송유빈은...

 

 

더보기

 

성규피셜: 우리 유빈이는 숫자에 약해요

 

"오우 노우 쏘 임프레스트"

 

(룸서비스가 끝나서

굉장히 감명받은? 송유빈)

 

 

자기네 더블 타이틀 곡 까먹음

 

최측근(매니저 형)의 증언: 물건 잘 빼먹는 덜렁대는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밖에

 

-길치에다 방향치고

-대본에 적힌 거 말고

 엉뚱한 말을 급 지어내기도 하고

-짜파구리 만들다가 냄비 태우고

-짜파구리 만들다가 면 다 쏟고

 (그걸 자기가 안 치워서

 형이 대신 치우게 만들고)

-알쏭달쏭한 이론을 내세우며

 엉뚱한 주장하고

-종종 SNS에서 탈룰라하고

 

이런 댕청ㅁ... 아니

인간미 넘치는 재미있는 친구인데?

 

 

 

유빈: 가끔씩... 이상한 말도 하고 그러는데

 

아, 이건 내가 알던

송유빈이랑 좀 비슷하다

 

 

유빈: 재밌는 캐릭터니깐 많이 봐주세요!

 

많이 볼게!

벌써 재밌을 거 같거든!!

 

 

특히......

 

 

 

 

X 마스크

 

 

바로 이 부분.

 

 

이거 대체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환이 형 멘트에 바로 웃는 송유빈)

 

(감독님 말씀에 또 반응)

 

감독님: 우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벌써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세 사람이 서로

벌써 친해진 거 같달까
호흡도 좋아 보이고...

여튼 여기까지만 봤는데도

되게 느낌 좋았다 :D

 

 

유빈: B급 감성이 있잖아요

 

 

이를테면 티저에서...

 

 

이런 거라든가

 

요런 거라든가

 

특히 요 플라잉 요가

대체 뭔데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의 바로 그 티저>

 

 

 

그리고 B급 감성은...

 

특유의 그 자유로움이 좋거든.

온라인 밈 같은 거 적극적으로 끌어 써도 되고

(물론 논란이 될 요소는 사전에

꼼꼼하게 감수해서 걸러야겠지만)

그래서 잘하면 알고리즘의 혜택을...아니아니

 

 

더보기

 

무엇보다 소위 '대작'이라며

윗선에서 너무 대놓고 밀어주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무게감과 압박감이 덜하다는

대박 터지면 좋고, 아니면 뭐 어때? 식의

B급 특유의 널널함이 좋음.

(만드는 사람들도 그렇겠지만

보는 사람에게도 그런 게 있거든)

 

여튼 정말 기대 중.

위에도 적었지만

모큐멘터리를 참 좋아해서

진짜로 되게 반갑거든요

 

음악의신, UV신드롬, 방송의적

다 재밌게 봤음 :)

 

 

방송의적 보고 다시 보게 된 존박

 

(음악의신 시즌1을 가장 좋아하지만

통틀어서 가장 인상 깊은 존재는 바로 존박.

그냥 훈남 교포 심심해 보이던 발라더가

명대사 넘치는 역대급 덜덜이가 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 놓고 본업 노래는 멋있게 해서

그 반전미에 또 치였지...)

 

이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유빈이도

ㅍㄷ시절에 보였던 캐릭터나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거기선 이미지가 강해 보이게 나온 감이 있음

알고 보니 송유빈은 완전 댕깅이였는데)

슈스케 출신 발라더 이미지를

탈피...라고나 할까

 

송유빈 재밌다는 거

미츄들 말고 다른 사람들한테도

더 알려졌으면 좋겠다

 

 

(그리고...

김국헌도 잠깐이라도 나왔음 좋겠고.

국헌이도 B급 정서 좋아한다고 했는데...)

(송유빈의 조감독 자리를 위협하거나

넘보는 캐릭터로 나오면 되게 재밌을 거 같은데.

걍 내 희망사항이지만...)

 

 

 

 

아무튼 기왕 하는 거

유빈이가 정말 뻔뻔하게 잘했으면 좋겠다

송유빈 역의 송유빈 파이팅!

 

 

 

5. 비하인드 상반기 결산 #1

 

비하인드 뵤뷰 상반기 결산 편...을 보았다

 

[비오브유] 비하인드 뵤뷰 상반기 결산 편...을 보았다

그동안 떡밥이 좀 밀렸는데, 일단 이거부터 먼저 따로 글을 올리는 게 좋겠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 1~6월까지 2020년 상반기 결산. 이게 어떤 영상이냐면... 외부 말소리, 뵤뷰지키기, 우당탕탕 사

coffeebeanbob.tistory.com

요거는 먼저 글을 써서 올렸죠

:D

 

 

 

6. 26일 V라이브

 

[비오브유] 6/26 V라이브 후기 - 간단하게

 

[비오브유] 6/26 V라이브 후기 - 간단하게

여기에는 하트 백만 개로 찍혔는데 사실은 5백만 개임. 4백만 개 모여있었는데 라이브 시작하니까 소리 안 들려서 껐다가 다시 켰거든 (날아간 하트 아깝다 정말ㅠㅠ) 뭐 암튼 요번 V라이브를 한

coffeebeanbob.tistory.com

요것도 먼저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서로 상대방 선물 고른 과정을

공식 유튜브 영상으로 보여줄 거 같은데
기대하는 중 :)

 

 

 

7. 인스타

 

 

먼저 윱스타그램부터.

 

 

 

 

 

98즈의 한 사람

 

인혁이 씨가 찍어서

보내준 모양 :D

 

 

더보기

 

인별 갬성

 

스타

 

잘 보면 송유빈 머리

왼쪽 위에 별 하나 떠 있음

 

 

 

 

야경 좋다

분위기도 좋고...

 

 

벽돌벽

 

그리고 마스크

 

뭔가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컨스타그램.

 

연습실?

 

 

 

눈 빤짝빤짝

 

 

 

유빈: 왤케 웃기지 사진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송댕댕은 이날도 또 뭔가

혼자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댄싱머신

 

바람인형?

 

 

전혀 다른 두 세계의 만남(?)

 

(※ 합성 아님)

 

 

 

요건

김국헌이 올린 안무 연습(?)영상

 

하여간

귀엽고 멋있고 재밌고 기특하고

뵤뷰 둘이서 다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