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 7/27 - SNS, 절찬 메이킹, 상남자?

 

 

1.

 

뵤뷰 공트

 

 

바람직한 얼빡샷+잘생김

 

야경+뭔가 청춘이 느껴지는 뒷모습 포즈(=갬성)

 

 

평소 둘이 인스타에 올리던 걸

한 컷에 요약시킨 듯?

 

미츄가 보고 싶다는데

 

빨리 컴백했으면

+코로나 끝났으면

(or 약이라도 빨리 개발됐으면)

좋겠다...

 

모사이따 영상 보는 김에

알고리즘 타고 예전 무대 영상들 보는데

그때처럼

얘들이 미츄님들 응원받으면서

무대 하는 거 보고 싶음ㅠㅠ

 

 

 

2. 윱스타

 

윱스타그램 스토리

 

국헌이 형이랑

뭔가를 했던 모양.

 

스포 방지하려고 종이 위에

물음표 같은 거 막 그려둔 거

귀여워ㅋㅋㅋㅋㅋ

 

 

 

3. 절찬제작중 메이킹 겸 예고

 

 

썸네일 유빈이 표정이

진심 실망한 거 같은 표정이라서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송유빈 위주로 캡처☆

 

 

 

더보기

 

경환이 형 뒤에서 싱글벙글 송유빈

 

청설모가 다람쥐 잡아먹는다는

충격적인(?) 얘기 중인데

뒤에서 유빈이는 뭔가 신남ㅋㅋㅋㅋ

 

 

촬영 시작!

 

송댕댕 뒤통수.

 

 

유빈: 살려주세혀!!

 

굉장히 다급한(?) 상황인데

 

 

☆ 협 찬 ☆

 

 

이 부분에서 진짜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튼튼할 거 같긴 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레깅스에게 이렇게

결정적인 역할을 맡겼으니

이미 광고주 님도 기뻐하실 듯...?

 

 

 

대본 보는 중

 

옆모습 잘생겼다

 

 

 

유빈: 오늘... 강화도로 왔슴다 (싱글벙글)

 

(자연에서 촬영했다 비 온다 비 맞는 거 좋아한다 등등)

 

대체적으로 기분 좋아 보임.

댕댕이라서 야외 촬영이 기뻤나봐요

(아마도)

 

 

유빈: (먼 산)

 

 

유빈: ㅎ

 

말할 거리가 떨어져서?
하여튼 웃고 있는 송댕댕

ㅋㅋㅋㅋㅋㅋㅋㅋ

 

 

송댕댕: (킁킁)

 

 

송댕댕: !!!

 

그걸 냄새를 왜 맡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사상 돼지 머리 봉인 해제 중) 

 

 

아이템 획득?

 

꿀꿀이 친구가 쓰고 있던

선글라스를 가져가더니

 

 

 

유빈: (선글라스 착용) / 봉감독: 유빈아!!! 

 

그걸 네가 왜 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감독님은

이름 헷갈리고ㅋㅋㅋㅋㅋ

 

(※ 나중에 본편 봤더니

이 부분 새로 안 찍고

이름 잘못 부른 컷 그대로 넣어놔서

더 웃겼음ㅋㅋㅋㅋㅋㅋ

실수하신 겁니까 대본대로 연기하신 겁니까

뭡니까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까지 계속

돼지 머리 모자이크 했으면서

왜 여기선 안 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요약하자면

이 영상 속의 송댕댕은

특히나 더 댕댕이였다

:D

 

 

 

4-1. 여름특집!

 

☆ 여 름 특 집 ☆

 

"상남자 모먼트!"

 

......상남자?

 

(설명과 사진이 다름)

 

 

 

윱스타그램 스토리

 

그리고 송유빈도

이때 자신의 상남자스러움(?)이

몹시 자랑스러웠는지(??)

이렇게 먼저 자랑(???)해놨구요

 

 

 

4-2. 문제의 상남자 모먼트

 

뵤VIEW <애나벨 집으로> 리액션

 

※ 무서운 장면 없습니다 (웃음) ※

 

보통 오후 6시쯤에 영상이 올라오는데

이날은 분위기를 더 살리기 위해(?)

밤 10시에 올라왔습죠

 

 

 

<이번>

 

화들짝☆ -> 쿠당탕×2

 

<행> "하핳핳핳핳핳핳핳ㅎ" <복>

 

 

<저번(백숙 먹을 때)>

 

기겁☆ -> 숨기

 

<행> "힣힣힣힣힣힣힣ㅎ" <복>

 

 

뭔가 행동 패턴이 비슷하다?

 

아무튼

너희들이 행복(?)해 보이니까

참 좋구나 :)

 

 

 

 

 

<뵤뷰 데리고 납량특집 찍는 법>

 

1. 방의 조명을 끈다

2. 팝콘과 (제로)콜라를 준다

3. 공포 영화를 튼다

4. 영화 보는 모습을 찍는다

5. 그럼 둘 다 알아서 놀라 자빠짐

(비유 같은 게 아니라

진짜 물리적으로 자빠짐)

 

 

참... 뭐랄까...

가성비(?)가 좋은 친구들이야

 

 

 

더보기

 

송유빈 특)

 

 

 

1. 허공과 싸운다

 

 

 

2. 그래도 먹을 건 먹는다

 

 

 

김국헌 특)

 

 

무서운 장면을 내 맘 속에 저장?

 

1. 손이 작고 귀엽다

 

 

 

2. 그래도 닦을 건 닦는다

 

 

 

열무 특)

 

국헌: 열무가... 귀신을 무찔러 줄 수도 있기 때문에...

 

귀신을 무찔러 줄 수도 있다?

 

 

 

 

 

아무튼...

 

이날의 교훈: 공포영화는 보지 마세요

 

이 교훈을 마음 깊이 새기며

저는 절대로 공포영화를

보지 않기로 했습니다

:D

 

요 영상은 나중에 따로

글을 더 쓰든지 말든지 해야징☆

 

 

 

그리고 28일 떡밥부터는

(절찬 5화 본편, 심야돌 등)

아직 캡처나 정리를 안 했으니까

다음 글로 미루기.

 

우선 송유빈 모사이따

영상 좀 보고.

 

유튜브 이 쫌스러운 것들...

내가 무슨 하루에 영상 하나를

수백 수천 번을 보겠다는 것도 아닌데

조회수 집계 좀

넉넉하게 쳐주면 안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