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5/27 TMI뉴스 43회 빠른 후기

 

 

거실서 본방으로 봤음

 

 

 

아아아아이고오오오오오

비오브유우우우우

이놈들아아아아아ㅏㅏㅏ

 

 

비스에서도 개코원숭이

TMI에서도 개코원숭이

 

 

저 듀오를 진짜

으뜨카면조으냐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실 소파 혼자 독점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그 장면에서 소파에 일자로 누워

쿠션에다 얼굴 처박았다)

 

 

유빈이는 생존을 위해 그랬다고 쳐도

김구컨 너어는 진짜ㅠㅠㅠㅠㅠㅠ

가렸는데도 찍히는 거 뭐니 진짜ㅠㅠ

 

 

하지만 그 와중에도

김국헌이 유세윤을 닮았다는 게 알려진 건

훗날 예능 같은 데서

요긴하게 써먹힐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그런 생각을 좀 하기는 했다

 

(그나저나

유세윤 유행어가 얼마나 많은데

왜 하필이면 그중에서 개코원숭이를ㅠㅠ

개코원숭이'만' 빼고

다른 거 따라하라고 다른 거ㅠㅠㅠ)

(개코원숭이는 유세윤 형님 만날 때까지

킵해놓으라고 제발)

 

 

아 그리고

 

간장게장 vs 케이크(빵까지 구움)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유빈 특)

요리를 망치고

형 몰래 냄비를 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ㅋㅋㅋ

 

왜 계속 몰래 버려ㅋㅋㅋㅋ

그리고 김구컨은 왜 그걸

계속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TMI뉴스 주제부터가

요리하는 아이돌 희망과 절망 편

(내 멋대로 붙인 가제)

이라서 그냥 봐도 되게 재밌었고

 

(요알못 1위는

사진 보자마자 바로 맞췄는데

아이ㄷ룸인가 주간아였나 하여튼 거기서

충격의 그 요리를 봤기 때문)

 

뵤뷰들 리액션과 멘트 티키타카

진짜 재밌어서 좋았다

역시 명불허전 투닥투닥 듀오ㅋㅋㅋ

 

 

그리고

 

죽염 치약 맛 상추쌈

그쯤 되니까

만들어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딱 하나만.

대체 얼마나 이상하길래?

 

 

그리고 뵤뷰가

거기서 맛있는 것도 먹어서

정말 다행이다 싶었다

 

그리고 달고나 커피 대결

그거 유빈이가 설탕 치트키 썼으니까

무효라고 칩시다

 

 

암튼 정말 수고했는데

그 개코원숭이 좀 봉인하자

흑흑흑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