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2020 국헌 생일 V 라이브 (하)

 

2020년 4월 15일

김국헌생일

=국헌탄신일=국탄절

 

 

비오브유 데뷔 100일

돌기념 V라이브

내 맘대로 후기 후편.

 

(※ 로딩, 스압, 데이터 폭탄,

아무말, 궁예, 팬깍지,

팬심이라면서 최애랑 차애 놀리기

등등 주의)

 

 

 

원본 영상 링크는 여기고↓

 

https://www.vlive.tv/video/185939

 

[V LIVE] ♥HAPPY KOOKHEON DAY♥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요 포스팅은

영상의 약 39분~끝까지 다뤘고요

 

 

후기 상편은 여기고↓

 

2020 국헌 생일 V 라이브 (상)

 

[비오브유] 2020 국헌 생일 V 라이브 (상)

결국 후기(?)를 상과 하로 나누었다 (※ 스압, 로딩, 데이터, 아무말, 막드립, 궁예, 팬깍지 등등 주의) 뵤뷰들의 깨알 드립을 한 40~60% 쳐냈는데도 그래도 여전히 많아서 포스팅을 둘로 나눔ㅠㅠ 이렇게 안 하면..

coffeebeanbob.tistory.com

 

상편 포함 이 후기를 쓰는 동안

내가 마신 커피는

노브랜드 카페 N 약 15봉지.

(뻥을 쫌 섞긴 했지만 그래도 비슷할 듯)

 

 

김구컨 생일 축하해!

 


 

<상편 요약>

 

 

형이 선물 받은 안경 가지고 또 탈룰라 한 송유빈

 

유빈: 제가 케이크를 만들어드릴거예요

 

벌써 부서짐

 

더보기

 

결국 생일 주인공이 케이크 만들고, 옆에서 식사하는 송유빈

 

피자 자기가 샀다고 동생이 뻥치자 어이없어하는 김구컨

 

유빈: 네에!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다 된 케이크에 (식용)석탄 투하

 

김국헌은 28일에 복수할 것을 다짐했다

 

그리고

 

 

♡ 윙 크 ♡ 

 

이때 김국헌이 미츄들에게

슬쩍 윙크한 거 되게 설렜음

 

 

<상편 요약 끝☆>

 

 

 

 

 

초콜릿 투척하고

식용 석탄(=오레오 가루) 뿌리고 등등

송유빈이 이것저것 해놔서

주변이 지저분한지 김국헌이

뒷 청소 어떡할 거냐고 물으니까

 

 

유빈: 쥐 몇 마리 풀어놓으면... / 국헌: 뭐라는겨ㅋㅋㅋ

 

쥐를 왜 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동안 통조림 과일이

계속 테이블 중앙 앞자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기 때문에

(게다가 저거 맛있거든)

많은 미츄분들이 과일을 언급했고

유빈이가 그걸 드디어

반영하기로 한 것까지는 좋았는데

 

 

유빈: 계절 과일...

 

......계절?

 

아마 저게 과일 중에서

계절이랑 가장 거리가 멀 텐데...

(저장식품이라서)

 

뭐 아무튼

 

 

미술을 못했다는 공통점

 

요렇게 데코하면서

김국헌도 송유빈도 둘 다

미술 쪽을 못했다, 서툴다는 얘기를 했고

그걸 들으면서

나는 쪼금 안심이 됐다

 

노래춤외모 다 되는 갓벽듀오라

너무 사기캐라고

신한테 너프 당할까 봐 걱정되는데

이런 식으로나마

밸런스가 맞춰진 거 같거든.

 

그리고

요렇게 못하는 구석이 있는 쪽이

더 귀엽고 재밌고 친근해서 좋음

:D

 

 

더보기

 

유빈: (과일 데코를)뒤에도 사실 다 햇써요...

 

편집 없는 쌩 라이브영상인데다

바로 전에 자기 입으로

"요 부분만 보일 거니까 요기만 해야지~"

라고 중얼거리기까지 했으면서...

 

유빈아

그건 너무 뻔한 거짓말이잔니

 

(다 보이는 데다 물건 숨겨놓는

댕댕이 같아ㅋㅋㅋㅋㅋ)

 

 

국헌: 원효대사 케이크가 또 나왔네요!

 

그리고 김국헌은

"보이질 않으니 다 같은 케이크다(?)"

라는 철학적(?) 의미를 부여했다

 

어두워서 안 보이면

해골물이 멀쩡한 물처럼 느껴지듯이

(by 원효대사의 일화)

뒷부분이 안 보이면

이 케이크도 멀쩡한 케이크 같다

대충 이런 뜻인 거 같습니다

 

 

 

(인써트 찍는 중)

 

유빈: 네, 생일추카드려여 / 국헌: 예 감사함다

 

 

<눈 번뜩?>

 

뭔가......

 

별로 안 감사한 표정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카 데뷔 비하인드에서)

 

왠지 카메라에 이런 느낌으로

찍혔을 거 같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ㅋㅋㅋㅋ

 

 

 

(초콜릿 색소빠짐 현상 촬영 중)

 

원효대사 케이크의

이런 쓸데없는 디테일까지

영상 기록으로 남긴 후

 

 

초긍정맨 송유빈

 

송유빈이

외국 어린이 생일 케이크나

뮤직비디오 같은 데 나오는

파티 케이크 닮았다는 말을 했다

 

 

대충 요런 느낌?

 

어......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요 거리 요 각도 요 해상도에서는
알록달록 초콜릿보다는

검은 깨나 검은 콩이나 말린 미역 같은

블랙푸드를 잔뜩 얹은 거 같아서...

 

 

(둘 다 옷에 묻은 크림 지우는 중)

 

뭐, 블랙푸드는 건강에 좋으니까!

(사실 오레오지만)

그리고 시트도 크림도 데코도

다 만들어진 거라 맛이 없을 수가 없음

 

뭣보다 개성만큼은 확실하다

수고했다 송유빈

(사실 수고는 형이 더 했지만)

 

 

 

 

 

데코는 일단 다 끝났고

초에 불 붙이기.

 

 

국헌: 가스렌지에다 불 붙여오시면 되거든요

 

그걸 왜 가스레인지로 붙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헌: 주문을 외우면 불이 붙어요

 

근데 애석하게도(?)

근처에 인덕션밖에 없는 모양이라서

마침 근처에 있던 마법봉으로

(+편집의 힘을 빌려서)

불을 붙이기로 했습니다

 

 

 

국헌: 빠이어 인더 홀~

 

주문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얼른 불 붙이고)

 

얍☆

 

<만> "이야아아아~" <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왜이러케둘다막

행복한표정이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진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으로 가편집을 해보았다

 

 

(대충 요런 느낌?)

 

 

국헌: 쇼핑몰에서 2천 원에 산 건데 이거!

 

진쨔 완전 대단한

혜자 마법봉이네요

나도 사야지

 

(우리 집 근처에서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빈: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드디어 본격적인 생일 축하 시작.

짧지 않은 여정이었다

 

(여기까지 영상으로 40분 걸림)

(포스팅으로는 일주일을 넘김)

 

 

 

♪생일 축하 노래 중♪

 

그리고 이 부분이

송유빈이 한

생일 축하 관련 행동들 중에서

가장 멀쩡한 부분이었다고 한다

 

 

 

유빈: (중얼)돈을 쫓지말고 꿈을 쫓자...

 

거기서 왜 네가 소원을 빌어

유빈아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건 소원이라고 하기에도

쫌 애매한데...

 

거기서 왜 갑자기 명언(?)을 해

유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김국헌이 빈 소원은

미츄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는 거.

역시 미츄 바라기 김스윗 김국헌ㅠㅠ

 

코로나 사태만 아니었다면

팬미팅 형식으로 해서

미츄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만들려고 했었다는데...

 

ㅠㅠ

 

미츄님들이

김국헌 직접 영접할 기회를

놓치게 된 것도 아깝고 안타깝지만

국헌이도 기왕이면

미츄님들 직접 만나서 축하받는 게

더 기쁘고 기운 받고 그랬을 텐데

그게 진짜 아쉽다ㅠㅠ

 

(하여간 그놈의 코로나 바이러스

입자 하나하나를 다 찾아가서

줘패버릴수도 없고 증말ㅠㅠ)

 

그래도

이렇게 온라인상으로라도

생파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음

올해도 정말 좋았고

내년 국탄절 이벤트도 기대해야지

:)

 

...이렇게 뭉클한 순간이

지나간 후

 

 

국헌: 지금까지 이 케이크는 몰래카메라였어요!

 

준비한 사람이 아니라

당하는 사람이 선언하는

몰래카메라?

 

 

유빈: 맛있다니까...!

 

뭔가... 여기까지 와서도

현실을 믿고 싶어 하지 않는달까

그닥 안 내켜하는 거 같지만ㅋㅋㅋ

유빈이가 만든 걸 시식해보는데...

 

 

국헌: (시식 중)

 

 

국헌: 맛은 있어요...

 

다행이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리고

진짜 생일 케이크 등장???

ㅋㅋㅋㅋㅋㅋㅋ?

 

 

국헌: 이제야 좀 생일 같아요!

 

하지만 알고 보니 요건

뵤뷰 데뷔 백일 케이크였고...

 

그럼 공식적으로

2020 김국헌 생일 케이크는

역시 유빈이가 만든

그 원효대사 케이크인 거네요...

 

......

 

아니야, 맛있으면 됐지 뭐!

정성(?)과 개성이 들어갔으니까!

수고했다 송유빈 :D

 

 

백일 케이크 나온 김에

백일 축하 노래도 부르기.

천재 작곡가이자 즉흥 말 지어내기가 특기인

송유빈이 지어내기로 했는데

 

 

유빈: 백일이야~↗♪

 

유빈: 아이(아니) 망했어 / 국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생일 축하 노래

어레인지로 불렀음ㅋㅋㅋ

 

 

더보기

 

소원빌기

 

-김국헌이 빈 소원

: 200일, 300일, 1년 뒤에도

만나서 축하합시다

 

-송유빈이 빈 소원

: ???

(잠이 많아서 잠깐 졸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김구콩의 농담이고,

빌 게 많아서 오래 걸렸다고 함

 

 

가로로 휘둘러서 촛불 끄는 그거 

 

아니야 그거 하지 마

안 하는 게 좋겠어 유빈아

 

 

...라고 라이브 당시에

진심으로 불안해했는데

다행히도 저 포크는 내려놨고

 

 

 

 

오오오

 

 

 

(작년 V라이브)

 

(일본에서)

 

여윽시 초능력자 송유빈☆

 

 

 

 

 

 

 

국헌: 저희가 나름대로 콘텐츠를 생각을 해봤는데...

 

그냥 소통만 하면 지루할 수 있어서
코너를 준비해왔다는 기특한 얘기를 하는

김국헌 옆에서

송댕댕은 주섬주섬 케이크 섭취...

 

아니, 유빈이가 자꾸 이런 식으로

옆에서 야금야금 먹더라고ㅋㅋㅋ

귀엽게ㅋㅋㅋㅋㅋㅋ

 

 

국헌: 어...... 뭐죠?

 

그리고 형은

정작 준비한 그 콘텐츠가

뭐였는지를 까먹......?

 

 

 

...은 건 아니고ㅋㅋㅋㅋㅋ

요번엔 대본을 준비해서 좀 어색하다고

자기들끼리 이렇게 멋쩍게 웃었음

:D

 

 

유빈: 미츄만을 위한 과거 사진 대방출!

 

준비한 코너가 바로 이거.

 

과거 사진은 정말 좋은 떡밥이죠

게다가 난 작년부터 유입돼서

얘들 과거 사진을 별로 많이 못 봤단 말이지

 

암튼 하나씩

보여주기 시작하는데

 

 

(암벽타는)자체발광 송유빈?

 

아무래도 액정이 빛을 뿜어내니까

눈으로 보는 거랑 카메라를 거치는 게

좀 다른... 여튼 그런 게 있는지

나한테는 허옇게 날려서 보였다

 

근데 그 와중에도

송유빈 어린이의 우월한 비율

ㄷㄷㄷ

 

 

송애기감자

 

기여워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ㅋㅋㅋ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귀엽네ㅠㅠ

애기인데도 누가 봐도 송유빈이야

특히 저 눈썹이 송유빈 눈썹임

 

 

중학교 졸사?

 

이건 뭐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몇 년 후 송유빈 고딩 시절)

 

역시 떡잎부터 남달랐던

핵인싸 송유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주기 전에 밑밥을 많이 까는 편)

 

다음엔 김국헌 차례.

첫 번째 사진은

아직 '시헌'으로 활동하면서

셀고소리 듣던 시절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쪽도 자체발광???

 

어......

그러니까...

 

천상계 아이돌로서

지상 세계를 굽어본다는

대충 그런 걸 예견했다는 거지?

 

(사실 요건 사진보다는

"건물을 보여줘서 뭘 말하고 싶었던 걸까요?"

라는 김국헌의 셀프디스가 더 웃겼음ㅋㅋㅋ)

 

 

 

!!?

 

 

참고로

이 사진이 요번

'뵤뷰 과거 사진 대방출'중에서

(내 기준으로)

그랑프리인 사진이다

 

 

대체...

 

 

저 선글라스는 뭐지

 

아니 선글라스도 선글라스지만

저 나이를 초월한

엄숙한 근엄함은 대체 뭘까

 

 

 

귀여워!

 

요것도 기여워!!

 

동생은 신났는데 오빠는 차렷자세인 것도 뭔가 기여워!

 

시대를 앞서나간 패션센스 꼬마 김구컨

 

 

<과거 사진들을 보면서 느낀 점>

 

-진쨔 귀엽다ㅠㅠㅠㅠㅠ

-저때 사진에서도 지금 얼굴과 표정이

 슬쩍 보이는 게 참 신기함
 (이건 송유빈 과사도 그렇지만)

-동생과 사이가 좋구나

-역시 남매라서 얼굴이 닮았어!

 저 집안은 토끼 유전자가 있나 봄

-그나저나 동생 분 의견은...?

 

(그래서 일단 얼굴 가려드림

이미 영상에 올라와 있긴 하지만...)

 

 

그리고 어게인 저 사진

 

 

확 대

 

김구컨이 이 사진 가지고

"중국의 돈 많은 집에서 태어난 거 같다"

라고 했는데

 

국적 이전에 뭔가......

 

왜 어린이인데도

회사 중역들과 골프 칠 거 같은

그런 포스가 느껴지냐고

 

 

아니...

그래도 귀엽긴 한데

아무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기억 얘기 하기

 

옛날 사진 본 김에
어렸을 때 기억 소환하기.

 

김국헌은 초등학교

이전의 기억이 안 난다고 했고

(그런 것치고는 구렁이 체험이나
유딩 때 흑역사를 잘 기억하고 있었지만)

 

 

유빈: 유뷔놔~~~!

 

(※ 잃어버린 아들을 발견한 어머니의

성대모사를 하고 있는 중이다)

 

송짱구 어린이의

짱구는 못 말려 급 에피소드.

 

다섯 살 때, 어린이공원에서

엄마를 잃어버렸다가

(그때부터 시작한 길치)

극적으로 다시 만난 썰을 푸는데

 

옆에서 김국헌이

'그때부터 말을 안 들었구나'

조잘대는 게 더 웃겼음

 

 

이 담엔

유치원 급식 시간 때 바지에 지린

김구컨의 흑역사 얘기가 나오고...

 

당시 유치원 선생님께

갑자기 영상편지...?

 

 

유빈: (형이)이렇게 자라버렸습니다

 

 

무슨 뜻이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헌: ㅋㅋㅋㅋㅋㅋㅋ

 

김구컨 얜 또 뭐 이러케

신나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 진짜 짱유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진짜루?!

 

(유빈이가 "쌈바"라고 인사했던 그)

브라질 미츄 님께

갑자기 쌈바 안무 요청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 식 쌈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바가 전혀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느낌은 쫌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 행 복 ☆

 

어쨌든

김구컨이 행복해 보여서 다행이야

잘됐다 잘됐어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정도만 보면

이게 진짜 생일 선물인 거 같기도 하고?

케이크나 인스타에 엽사 올리기보다...)

 

 

 

더보기

 

 

김국헌 편지에 생크림 묻음

 

미츄에게 보내는

손편지 읽기도 하는데

 

(난 차에서 썼고 형은 책상에서 썼는데

형 글씨가 나보다 훨씬 더 엉망이다라는

송유빈의 고자질은 둘째 치고)

 

자기 편지인 줄 모르고

휴지 대신 써버렸던 덜렁이 김구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천재가 아니라)그냥 글씨를 못쓰는 사람 같아요

 

너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왜 매 순간이 다 웃기냐고ㅠㅠ

이것저것 생략하고 있는데도

킬포가 너무 많잖아ㅠㅠㅠ

 

그런고로 편지 내용은 스킵.

 

 

유빈: 함께 할 거죠?

 

편지 읽으며 팬 조련하는 송유빈.

당연히 이때 나도 다른 미츄님들도

네라고 대답했음

 

 

 

뭔가 좀 쑥스러운지

계속 (감시하듯) 지켜보는 유빈이한테

저쪽 보라고 손짓하는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

 

 

♡ ♡

 

다 읽은 후에는

하트로 스윗하게 마무리♡

 

 

국헌: 엄마 사랑해

 

그리고 갑자기
(편지와 엄마 얘기 나온 김에)

어머니께 영상 편지 보내는 김국헌.

 

 

유빈: 가서 마싯는 밥... 함 해주십쇼

 

유빈이도(갑자기)

국헌이 형 어머니께 영상 편지를 보냄

 

 

국헌: 집이나 치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김구컨의 뻥이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평소에 집을

잘 치웠으면 좋겠어 유빈아)

 

 

 

 

 

 

국헌: 백-백종원 선생님

 

그리고

뵤뷰가 항상 하는 거=N행시

 

뵤뷰 라이브에서

N행시가 안 나오면 섭하지!

(요번 라이브에선 시간 때문인가

둘 다 자제를 하려고 했지만)

 

 

<김국헌의 '백일' 2행시>

 

백-백종원 선배님

일-일요일엔 뭐 시켜먹을까요?

 

 

"55555555555"

 

오오오 순발력 있었어!

ㅇㅈ

 

(그리고 둘이 동시에 이렇게

감탄하는 거 귀여워)

 

 

그리고 송유빈의

'백일' 2행시는 실패했다

'백진이 보고 싶다'까지는 했는데

일에서 막혀버림ㅋㅋㅋㅋ

 

 

다음엔 '생일'로 2행시.

 

 

국헌: 생-생각해 보니까

 

국헌: ..........(앞니)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때 챗창에

어느 분이 삼행시 못한다고 썼나 봄.

그랬더니

 

 

국헌: 저 '2'행시 했는데여? 죄송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삐친 표정ㅋㅋㅋㅋㅋ)

 

 

더보기

 

 

국헌: 아시게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ㅎㅎㅎ

 

그러고는 이러케 막 웃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렇게 다시 보니까

또 행복하다ㅠㅠ

실시간으로 봤을 때도 진짜 좋았는데

 

김구컨이

스윗했다가 웃겼다가 귀여웠다가

단짠단짠꼬소해가지고...

(의미불명)

 

아무튼

 

백진 얘기 나온 김에 

생일 축하하려고 한 백진한테

송유빈이 자기가 생일이라며

생축 가로채기를 했다는

김국헌의 조그만 고자질도 있었고

(둘 다 4월 생이라서 가능한 일)

 

슬슬 마무리해야 하는데

송유빈이 채팅창을 봐 버리는 바람에(?)

 

 

<송유빈의 케이크 3행시>

 

케-케묻지 마세요

이-이렇게 화가 납니다

크-???

 

 

유빈: ........

 

유빈: 크림슨 발록.

 

 

그게 뭔데

 

 

 

출처: 꺼무위키

 

(이런 녀석이라고 한다)

(그래도 메이플 안 해서 잘 모름)

 

 

국헌: 나가...! 나가! 메이플 스토리 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초딩 응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미츄들의 노고를 알고 있습니다

 

드디어 마무리 멘트.

챗창 보면 N행시 또 할지도 모른다고

챗창까지 일부러 참으면서(?)

드디어 마무리를...

 

 

유빈: 다 보고있습니다 조심하세요

 

??

 

 

유빈: 아이아이(아니), 이렇게 마무리 하는 게 아니라...

 

왜 막판에 경고 방송이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헌: 감사...하다고요♡

 

여튼 미츄들이 보내는

편지, 선물, 이벤트 등등 다 알고 있고

고맙다는 얘기.

 

스윗하다 진쨔ㅠㅠ

 

 

유빈: 추첨을 통해서 이 케이크는 이제... 택배로...

 

팬들에게 떠넘기지 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감사를 원수로 갚는다는

김구컨 말도 엄청 웃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처럼 특별한 날이 있을 때마다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멘트와

 

 

국헌: 4월 28일을 기대하세요

 

김구컨은 다시 한 번

송유빈의 생일에 복수할 것을 다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그리고 원래는 김국헌이

핵불닭볶음면 케이크를 만들겠다 했는데

송유빈이 자긴 매운 거 잘 먹는다고

원칩 챌린지도 가능하다 하니까

 

 

국헌: 여러분, 유튜브 콘텐츠 하나 뽑았습니다

 

얼른 소재 줍는 김국헌

 

 

매운음식 도전, 위장건강 엉망

 

진짜로 28일에 이거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헌: 저는 매운 거 못먹어요. 유빈이는 자신 있다니까...

 

이렇게 송유빈 전용 콘텐츠로

도장 먼저 꽝 박아놓으니까

 

 

유빈: 난 생일에 멀리 떠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로나 조심하라고

마스크 잘 쓰고 손 잘 씻으라는

얘기를 하는데

 

김구컨 대체 어딜 씻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형이 리드했으면 좋겠다는 송리더)

 

하지만

 

Lead+er

리더=리드하는 사람

 

 

국헌: 하세요. / 유빈:......

 

결국 다시 이렇게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찡긋☆

 

이 표정 나왔다!

(이 웃는 얼굴 좋아함)

 

암튼 이날 라이브 진짜

국헌 팬으로서 종합 선물세트였음

생일은 쟤인데 미츄가 선물 받은

이상한 날이었다니까

정말ㅠㅠ

 

 

 

 

 

 

(결국 리더가 마무리 멘트)

 

V앱 봐주셔서 고맙고

혹시 자기들을 모르는 분들은

비오브유 기억해 달라는 얘기.

 

 

유빈: 이 사람 생일입니다. 오늘...

 

근데 유빈이는 왜 자꾸 형을

김구컨씨 아니면 이 사람이라고

부르는 거야ㅋㅋㅋㅋㅋㅋ

 

 

유빈: 다음에 더 좋은 모습과 더 재밌는 모습으로...

 

국헌: 송유빈의 원칩 챌린지 기대해주세요 / 유빈: 아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뭇)

 

다음에 말할 거 까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녀어어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들은 왜

마무리 인사의 마무리까지

자꾸 웃기는데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빈: 알라뷰. / 국헌: 엄마ㅡ

 

김국헌이

이 담에 뭔가 말하려다가

방송 뚝 끊긴 것까지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진짜 끝도 없이 잔망 부리는

이 잔망꾼들같으니라고

 

그래서

킬포 캡처하는 것만도

그리고 그거 추리는데도

일주일 넘게 걸렸다

 

얘들이 계속 멘트를 치는데

그게 다 웃기니까ㅠㅠ

 

(한 명이 뭔가 말하면 다른 한 명이

짜잘하게 한두 마디씩 덧붙이는데

그게 되게 웃김)

 

암튼 저날 케이크랑

(저 두 개 말고도 더 있었을 텐데

팬분들이 보낸 거)

다른 것들도 맛있게 잘 먹었겠지?

 

그리고 이 포스트를

송유빈 생일 전에 마쳐서 정말 다행이고

 

과연 28일 송유빈 생일에

(또는 그즈음에)

원칩 챌린지를 할지,

먼 곳으로 떠나는 송유빈의 여행 방송 또는

김국헌의 복수극 겸 추격극이 될지

 

암튼 28일이 엄청

기대되고 그럼ㅋㅋㅋㅋ

 

날짜가 되게 많이 지났지만

그래도 다시 한 번,

김국헌 생일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