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감상/영상

[후기] 내 쌤은 동년배 8회 - 비오브유 편 (하)

 

 

※ 아무말, 개드립막드립, 좀 주책, 콩깍지

로딩, 스압, 데이터 주의

 

 

<상편 요약>

 

 

선수 입장

뮤우직웍스를 혼자서 침공한

고독한 파이터 김동현

(자칭 연습생)

 

 

환영 퍼포먼스?

 

......

 

3얼간이?

 

 

아니아니

어쨌든 서로를 이렇게 환영(?)해주는

뵤뷰쌤들과 동현 연습생.

 

 

 

동현이 형의 재롱떨기

(우주소녀 '이루리'의 안무라고 합니다)

 

 

트레이닝 전에 갑자기 듀오 쌈붙이기

 

발라드 왕, 발왕을 뽑아라!!

(동요를 처절하게 불러서)

 

 

눈빛도 표정도 목소리도 너무 슬프다

 

아빠 곰의

체지방량 관리 소홀을 탄식하며

송유빈도 충분히 구슬프게 불렀지만

 

 

"유얼낫얼론"

 

섬집아기 부르다가 중간에

제2의 인격이 갑자기 튀어나온 김국헌.

 

 

<감상평>

 

동현 연습생 왈,

노래가 너무 무서웠기 때문에(?)

 

 

자아 두 개의 승리

 

김국헌이 승리했습니다!?

와 짝짝짝

 

 

 

 

[후기] 내 쌤은 동년배 8회 - 비오브유 편 (상)

 

[후기] 내 쌤은 동년배 8회 - 비오브유 편 (상)

※로딩, 스압, 데이터 아무말, 개드립, 콩깍지, 주접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년 12월 12일에 공개된 유튜브 영상 기준. https://youtu.be/UUJ3Vzan99w..

coffeebeanbob.tistory.com

↑상편은 여기 있고

 

https://youtu.be/UUJ3Vzan99w

(라이프타임 공식 채널 영상 링크)

풀영상은 여기서.

 

-상편 : 시작부터 약 4분 54초까지

-하편 : 약 4분 54초부터 끝(14분 40 몇 초까지)

 

근데 가만,

이 이상한 비율은 뭐지?

상편 5분도 안 됐는데 그렇게 짤 많이 나왔어?

 

(지금 따져보고 알았다)

(짤 개수에 맞춰서 글을 상/하로 쪼갰었음)

 

왜 그랬는지 한 번 생각해봤는데

내가 뵤뷰들 중에서 김국헌이 최애고

(유빈이는 차애)

김국헌이 대결에서 이긴 게 기뻐서

캡처를 많이 떴던 모양이다

 

뭐 어쨌든

 

 

라이프타임 내 쌤은 동년배 8회 비오브유 편

 

후기 하편 시작.

 


 

 

"제가 너무 강해서"

 

자기가 투 쓰트롱하기 때문에

노래만 가지고는 눈물 안 난다며

허세 부리는 매미킴 형님.

 

(마리텔 시즌 1에서도

이러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앙파와 도마와 칼 지급)

 

그래서 생화학적 수단을 써서

울리기로 했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극한의 순간을 경험했기 때문에"

 

(마리텔에서도 이런 식으로 말씀하셨다가

모르모트 PD 님께

있는 대로 다 당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피한다면서 공격 다 맞고...)

 

아무튼

매미킴 양파로 눈물 나게 만들기

스타트!

 

 

 

더보기

 

"양파를 반으로 잘라서..."

 

"칼집 좀 내야돼요 이거는."

 

"어 과학적이네?"

 

다른 때도 잘 맞지만

왠지 이럴 때 특히 더 잘 맞는 거 같은

발라더 듀오 비오브유.

 

 

국헌: 전 양파... 안 했습니다(슬그머니)

 

근데 눈물 미션 실패하면

교대(반대로 양파 공격 받음)할 거라는

동현이 형님 말에

얼른 물러나는 김구컨ㅋㅋㅋㅋ

 

 

 

"어, 악!!!"

 

그리고 송댕댕은 댕댕이 답게

굳이 그걸 코로 맡아서 확인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단면끼리 잘 비빔.

(여기서 송유빈 모션 뭔가 귀엽다)

 

 

눈에 직접 대면 주먹질 할 거라는 경고

 

좀 불안하다 싶은지

동현이 형님의 혀가 점점 길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 똥 ☆

 

와......

그나저나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보니까 송유빈 눈 진짜 크다...

 

 

......말똥?

 

그리고 김동현 선수는......

 

어......

 

아닙니다

절대 동현 선수 눈이 작은 게 아닙니다

유빈이 눈이 너무 큰 거죠☆

다 상대적인 거지요 예 그렇습니다

 

 

 

"눈은 안매운데 코가 맵네?"

 

그래서 눈에서 코로 공략 위치를 바꿨고

거기에선 살짝 약한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

갑자기 화면 전환되면서 다시 눈으로 위치가 바뀌었고(?)

하여튼 뭔가 낌새가

동현 선수가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우기거나 회피했던 거 같긴 한데

요건 어디까지나 제 궁예고 그냥 기분 탓이겠죠?

 

어쨌든 결론은

동현 선수가 하나도 안 매워했다는 거☆

와 정말 대단하다! 놀랍고 신기해

 

 

유빈: 그러며는(?) 약하니까 제가 생양파를 먹여드리도록... 

 

"눈물이랑 뭔 상관이야!!"

 

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세포도 양파도 생명이야

 

어쨌든

송유빈의 알쏭달쏭 공략법에 따라

생양파 섭취.

 

 

기침은 했지만 안 욺

 

솔직히 쪼끔 눈물 나왔던 거 같기도 한데

아무튼 동현이 형님이 끝까지 안 울고 생양파를 이겼습니다

 

...근데 이거

몸풀기 (보컬)트레이닝이랑 뭔 상관이 있죠?

그리고 앞으로 노래 불러야 하는데

생양파 먹으면 입냄새가...

 

 

 

 

 

 

 

<어쨌든 화면전환>

 

네에!

 

몸풀기 트레이닝은 끝났고요

드디어 본격 트레이닝!

그전에 우리 뵤뷰 쌤들의 보컬력을 볼까요?

 

 

라이브만 취급하는 명품 보컬 듀오

 

우린 라이브 아니면 안 한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 뵤뷰들.

 

비오브유 얘들은 본업 얘기 나올 때

이렇게 딱 잘라서 당당하게 얘기하는 거 너무 멋있음

팬으로서 자부심 생기고 막ㅎㅎㅎ

 

 

노래 제목 : 블러리

 

김국헌이 피아노 쳐요?!

 

피아노 잘 치는 남자 머싯는데

흑흑ㅠㅠ

 

 

"블러......리?"

 

"영어로, (뚯이)흐릿한!"

 

동현: 모자이크!

 

그거랑은 좀 달라요 형님...

 

어쨌든

피아노 반주 시작

 

 

더보기

 

ㅠㅠㅠㅠㅠㅠ

 

(저 왼쪽 상단 자막 좀

어떻게 해줬으면 더 완벽했을 텐데...)

 

김국헌

턱선이랑 목선이랑 목젖이랑 콧대랑 입술이랑

눈이랑 속눈썹이랑 그냥 눈썹이랑 시선이랑

헤어랑 복장이랑 하여튼 다

ㅠㅠㅠㅠㅠㅠㅠ

 

 

노래는 유빈이가 부름

 

송유빈도 막 이렇게

눈이랑 입술 반짝거리면서

명품 성대로 고품격 노래 부르고 있는데

 

 

 

둠칫둠칫?

 

파워 열쩡 에어 드러머 (맨 오른쪽)

 

왼쪽 김국헌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유빈이도 37% 쯤 웃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는 안 냄)

 

노래를 부를 건지 드럼을 칠 건지

한 가지만 해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션 클리어 ☆

 

라이브 실력 알아보기를 빙자한

비오브유의 웃음 참기 미션

성 공

 

그리고

진짜 본격 보컬 트레이닝 시작

(아마도)

 

 

기본 발성 연습하기

 

 

송유빈의 저 손동작은

에코 개인기를 할 때만 나오는 게 아니었다

 

 

"...에~오."

 

유빈: 죄송한데 집중을 하셔야 돼요ㅋ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자 파괴

 

 

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게 발성은 포기?

 

...는 아니고

차츰차츰 하다 보면 발성도 같이 늘 거라는

송유빈의 둘러대기... 아니

뜻깊은 가르침.

 

 

 

바이브레이션 수업

 

다시 나온 송유빈의 손동작

 

 

 

 

그냥 실패도 아니고 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이런

대환장 수업이 지나간 후

 

 

눈높이 참교육자 송유빈 선생님

 

송유빈이 방법을 찾았다!

 

 

주먹 내지르면서 노래

 

연습생의 관심사를 토대로

(그나마) 접근하기 쉽고 잘 와 닿을 설명을

시작한 거.

 

 

"엘보로 해 볼게요!"

 

 

근데 자막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브레이션 '비슷한 거' '나름'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노래를 불러봅시다 (동현 연습생이)

아까부터 자꾸 자막에

'극한의~'가 붙는 거 같은데...

어쨌든 불러 봅시다

 

 

더보기

 

다시 둠칫둠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컨 또 저 표정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도 74% 정도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뒤에서 바시락바시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 표현력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현: 소리 안 나게 이렇게 하고 있을게

 

특단의 조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더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절대 동현이 형 안 보려고

필사적인 뵤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둠칫둠칫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계속 저렇게

움직이시느 ㄴ건데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움직이면 노래 안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뭘 해도 성공할 거야...

 

그리고 굴하지 않고

꿋꿋이 노래 부른 송유빈은

제작진 님들께 어딘가 아련한 덕담을 받았다

 

아 맞다, 동현 연습생은

아직 노래 한 소절도 안 불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존재감 때문에

난 또 계속 노래 불렀는 줄)

 

트레이닝을 빙자한

2차 웃음 참기 미션이 지나갔으니

이번엔 정말로 불러 봅시다.

 

 

1차 시도

 

(노래 들어가는 부분 알려주고)

 

 

"싸랑을 마핧해ㅐㅎ주허헣헣ㅎㅎ효호홓...흫흫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현: 싸여...

 

국헌: 방금 되게 싸여! 이러셨는데ㅋㅋㅎ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ㅋㅋㅋㅋ

싸여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

갈치가 싸여 시금치가 싸여할 때 

그 싸여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차 도전.

 

 

"......"

 

(멀ㅡ뚱)

 

 

동현: 짝을 안해주셔가지고ㅋ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랰ㅋㅋㅋㅋㅋ

유빈이 너가 잘못했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3차 시도.

 

 

 

이번에는 불렀다!

 

또 둠칫둠칫하긴 했지만

이번에는 불렀어!

 

살짝 좀 약주하신 거 같은...?

그런 가락이 중간에 느껴지긴 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불렀어!

 

 

"하안돼효오~♪"

 

오오오 가성까지!

됐다 이 부분 살렸어!

 

 

"와아아아아"

 

그래그래 저 부분 잘 살려서 불렀으면

이곡 다 마스터한 거나 마찬가지지!

(일단 그런 거라고 치자)

 

그러니까 이쯤에서

얼른 기분 좋게 마무리...

 

 

미니라이브?

 

예? 뭘 또 한다굽쇼??

 

 

 

쨔 쟌

 

......

 

꼭 저런 자세로 노래를 불러야...?

 

아무튼

뵤뷰와 김동현의

합동 미니 라이브 시작☆

 

 

더보기

 

 

 

우선 김국헌이

감미롭게 시작하고

 

 

형님이 부르고 유빈이가 화음 넣고 

 

이번에는 둠칫둠칫을 안 하셨네요

안정적이야

 

근데 잘 들어보면

여기서도 누군가가 노래 들어갈 때

'짝!!'을 해줌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엔

동현이 형님 포즈만 신경 쓰였는데

지금 보니까 유빈이 위치 선정도 조금...

왜 하필 가습기 옆에...?

 

 

"하안돼효오우~♡"

 

(마무리로 피아노 치는 중)

 

 

 

 

 

 

와아아 진짜로 끝났다

 

와아 해냈어

매미킴이 해냈어!

뵤뷰들도 해냈고!

 

(근데 저 왼쪽 구석에 뿅망치는 뭘까?)

 

 

성공적이야

 

두 사람이 형 때문에 고생하느라 애썼...

아니지

세 명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쪼오금 높다."

 

솔직히 높고 낮음의 문제가

아니었던 거 같...

 

아닙니다

말씀대로 블러리 곡이 좀 높긴 하죠!

그런 고난도 곡을 이렇게 빨리 소화하다니

정말 곡 습득력이 대단하신 듯!

수고하셨어요!

 

오늘 수업 대성공!

와아아~

 

 

(근데 농담 빼고 봐도

잠깐씩 영상에서 보인 송유빈 설명이

어딘가 본격적이었기 때문에

정말로 도움이 되긴 됐을 거 같음)

 

 

 

 

 

 

등급뽑기 게임

 

트레이닝 끝났고 미니 라이브도 끝났고

마무리 미니게임!

 

오늘 수업을 두고 등급을 뽑는데

연습생의 등급이 아니라

선생님의 등급을 뽑습니다(?)

그것도 복불복으로요.

 

참 공정하죠

(?)

 

 

 

풍선 안에 쪽지가 들어있는데

하나를 골라 터뜨린 후 꺼내면 됨.

 

 

보라색으로 의견 일치

 

빨간색이 뭔가 A 같지만(?)

그걸 뒤집어서 보라색이 A 일 거 같다는

대충 이런 말을 하면서 고름.

 

 

국헌: 요새 보라색 좋아하죠?

 

깨알 정보 1.

(이 방송 촬영 당시)

송유빈이 보라색을 좋아했다

 

 

"제가 공포증이 있어가지고..."

 

깨알 정보 2.

송유빈은 풍선 공포증이 있다

 

 

(자료짤 : 반반쇼 1회)

 

정확히는

갑자기 뭐가 빵 터지는 게

무섭다는 모양입니다

 

 

 

(풍선으로 위협?) 

 

(싱글벙글)

 

풍선으로 동생 놀려먹고

되게 좋아하는 김구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ㅋㅋㅋㅋㅋ)

 

 

근데...

 

 

할로윈에 유니크한 자세로 굳어있는 김구콩 (좌)

 

깨알 정보 3.

사실 김국헌도 쫄보다

 

 

더보기

 

머ㅡ쓱

 

그래도 풍선 터지는 건 괜찮은가 봐.

 

팀 동생 대신 격투기 선수 출신 형이랑

이런 거 하게 된 김국헌.

(동생하고 하는 것도 머쓱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송뉴빈 저 필사적인

방어자세 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찮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막 괜찮나 이거??"

 

근데 풍선이 생각보다 안 터져서...

 

(자칭)극한의 순간을 경험했던

김동현 선수도 꽤 긴장하고

 

 

 

서로 등 돌리고 2차 도전.

유빈이는 여전히 저기서 저러고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애박

 

산 산 조 각

 

국헌 피셜

지금까지 터뜨려본 풍선 중에 제일 쎄다고 함.

아니 진짜 터질 때 소리

장난 아니었어ㄷㄷㄷ

풍선 쪼가리도 뭐가 저렇게 갈기갈기...

 

 

 

 

 

어쨌든 등급 공개

 

A

 

오오오오오!!!

 

 

내년 대박 예약

 

아, 이거 운세 뽑기였어요?

 

아무튼 대박!

축하해!!

내년에 아니 내년도 포함해서 앞으로 쭉

꽃길 걷자 비오브유!!!

 

 

유빈: A 아니면 안해가지고...!

 

그쵸 A등급 듀오죠

두 다 혈액형 A고, 로열 A 출신이고...

비주얼도 춤 실력도 노래실력도

멋짐도 귀여움도 티키타카도

다 A등급 듀오

 

 

A등급이라 홍보시간 30초!

 

이 방송 요번에 처음 본 거라

B등급 이하는 몇 초 받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30초!

 

 

 

그 안에 최대한 많이 잘 욱여넣으려고

회의 중ㅋㅋㅋㅋㅋ

 

 

홍보시작!

 

-팀 이름 : 비오브유

-데뷔 : 1월 달

 

 

-콘서트 앞두고 있음

 

 

-콘서트는 12월 24일, 25일 두 번

 

 

유빈: 안 오면 솔직히 아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 짤 뭔가 귀엽다

자세라든가 표정이라든가 구도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데뷔 활동곡 선 공개

 

 

 

-안무 담당 : 안무가 최영준

 

 

그냥 안무가도 아니고 대안무가

 

영준쌤

!!!!!!!!!

 

영준쌤이 안무 맡았으면

무조건 고퀄이지

ㅠㅠㅠㅠㅠㅠ

 

 

엄지 척☆

 

국헌: 매미킴!!!

 

좋았어!

맨 마지막에 매미킴까지

완벽해!

 

 

매미킴: (싱글벙글)

 

쎈쓰있고 좋았어!

이야... 그 짧은 시간에

정말 알차게 잘 집어넣었다

 

기특하다 기특해

잘했다 잘했어

 

 

마지막 인사

 

비오브유 흥하자!

불러주신 매미킴 형님과

제작진 님과 라이프타임도 흥하자!

 

쌤바ㅡ

 

 


 

아......

 

정ㅡ말ㅡ 재밌었어요.

진짜 재밌었음

ㅋㅋㅋㅎㅋㅎㅎ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인 거 빼고 봐도

남자 팀이랑 매미킴 선수가 만나니까

(마리텔 때부터 입담 좋으신 건 알고는 있었는데)

여느 진행자 분들이 방송하는

여느 아이돌 관련 방송들이랑

분위기가 다르네

 

능청맞은 삼촌이나 아는 형이

츄리닝 차림으로 털털대며 놀러 온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좋아)

(웃기고 지적하고 싶은 킬포 너무 많아)

 

또, 유빈이가 중간중간 기술 이름 대는 것처럼

아무래도 남자들에겐 김동현 선수가 친숙할 테고

연습생(?!) 신분으로 왔으니까

연장자라고 가오 잡는 거 없이

배우는 입장에서 형이 먼저 망가져주고...

그러면서도 과한 꽁트나 컨셉 없이

서로 선지키며 존대하니까 그게 좋았음

 

애들도 형님도 서로 현웃 터지고

그걸 보는 나까지 같이 편하고

자막도 편집도 막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김동현 선수도 재밌긴 했는데

(개인 생각이랍시고

콩깍지 낀 걸수도 있지만)

뵤뷰 얘들도 꽤 잘 받아줬던 거 같아

중간중간 말이나 행동으로 웃기게 리엑션 하고

지적 할 거 다 하고 그랬잖아

매미킴이랑 잘 맞는 거 같았음

 

유튜브 공개 영상 말고

TV본방에만 나온 부분 중에서

김동현 연습생과 나중에 함께 뭘 하고 싶다

(그런 얘기 한 출연자가 이번이 최초였다고 함)

라는 말을 했었는데

이게 그냥 해본 소리든 아니든

매미킴이랑 이런 느낌의 방송

또 해봤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