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김뮤웍 님이 글을 올리셨다

 

뵤뷰 2020 시그 촬영 비하인드

 

 

더뮤직웍스 포스트지기 김뮤웍 님

 

 

http://naver.me/5BSZfObF

 

비오브유 (B.O.Y) | 2020 SEASON'S GREETINGS 촬영 현장 비하인드

[BY 더뮤직웍스] 안녕하세요. 더뮤직웍스 포스트지기 김뮤웍입니다. 김국헌, 송유빈이 아닌 비오브유 (B...

m.post.naver.com

 

읽어봤습니다

 

그리고 소감↓

 

 

 

으아아아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우직웍스도 이거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

아이돌이나 배우 사진을

되게 멋있고 잘생기고 예쁘게 올렸는데

그 밑에 달린 글은

좀 오글거리면서도 되게 웃기고

근데 그걸 소속 회사에서 하기 때문에

뭔가 팔불출 같아서 귀엽고

하여튼 막 좋은 거

 

 

가끔

다른 사람들의 '이거'도 봤는데

개인적으로

김뮤웍 님의 센스가

가장 출중하고 좋다고 본다

 

(콩깍지가 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진짜 정말로 그렇게 생각함

주접력 최고! 존경합니다)

 

 

그리고

 

 

 

뵤뷰 얘들

되게 잘생겼어

 

 

 

흑흑

ㅠㅠ

 

너무 당연한 소리라서

'국이 싱거우면 소금을 넣으면 된다'

라고 쓰는 것처럼 허무하기도 한데

그래도 어쨌든 잘생겼음

 

 

암튼 사진들 중에서

인상 깊은 걸 몇 개 꼽아보자면

 

(참고로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이 아님

다 마음에 들기 때문에 그 기준으로는 못 고름)

 

 

 

 

 

 

으아아악 세상에

김구컨

햇빛

자연광

세상에 맙쏘사

으아아악

 

 

그 밑에 달린 글

 

네? 진짜여?!

단기 기억 상실증?

어...?

 

근데 내가 뭐 하고 있었더라

 

 

으아아악 세상에

김구커어언

햇빛이 막

자연광이

피부가

맙쏘사 세상에

으아아아악

 

 

어?

내가 뭐 하고 있었더라?

아 맞다 컵에 물 떨어졌으니까

물 뜨러 가야ㅈ...

 

 

으아아악

김구커어언

세상에에에

 

 

(이하 반복)

 

 

 

 

송유빈 얘는

보라색도 잘 어울리고

진짜 안 어울리는 색이 뭐람?

ㅠㅠㅠㅠ

 

 

그 밑에 달린 글

 

네! 송유빈 옵인 거 인정합니...

 

 

 

 

 

 

빠른 취소

 

이, 이것도 인정합니다!

(허둥지둥)

 

 

 

 

이거 맞다

 

그리고 이건

카메라가 잘못한 거기 때문에

김국헌이 책임질 건 하나도 없다

 

 

 

 

아진쨔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모습은

영상으로 봐도 사진으로 봐도

너무 잘생겨서 열 받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기 치료제

 

아하 그래서 내가

아직도 감기 안 걸린 거구나?!

그러쿠나!!

 

 

 

 

오오...

송유빈 이런 분위기 좀 색다르다...

 

......좋은데?

 

 

 

뚜 둥

 

 

근데 이러면 쟤들은

"아니에요 김뮤웍 님의 미래가 선명해요

왜 그런 말씀을 하세요 그러지 마세요"

식으로 말하거든?

착해서.

 

(저번 인라방인가 V앱인가에서

실제로 팬 분께 그러는 거 봤음)

 

근데 그런 게 아니야 얘들아

 

저렇게 말씀하시는 분의 미래도

충분히 선명하거든?

(얘들을 알아보는 안목을 가진 것만으로도

이미 평타 이상 치는 인생임)

 

근데 니들이

그것보다 좀 더 선명한 거야

둘 다 선명한 거임

한쪽만 선명한 게 아니라

 

그러니까

팬분들이 저런 종류의

말씀을 해도 괜찮다 이말이야

 

알겟니?

 

 

 

 

태평양: (시무룩)

 

이건 김국헌이 잘못했네.

 

 

 

희극 / 비극 / 성은이 망극

 

새로운 장르를 만든 송유빈

 

그리고 이 모습

다시 봐도 되게 멋있음

ㅠㅠㅠㅠ

 

 

 

뭐야, 몇 개만 고른다고 써놓고

거의 다 올렸네

 

근데 어쩔 수 없음

 

 

......

 

 

아니 잠깐,

내가 뭐 하고 있지?

뭐하려고 했더라?

 

 

 

ps.

텐션이

김국헌 때 묘하게 더 높은 건

아무래도 이쪽이 최애기 때문임

(유빈이는 차애)

둘 다 잘생겼지만

그래도 요건 구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