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주간아 438회 미방 - 김국헌 짤 (얌얌송+눈 풀버전)

 

오늘 일찍 자야 하는데

밤중에 이러고 있다

 

 

 

 

하지만 김국헌 햠햠송(?)이 나왔으니까

박제해야지☆

 

 


 

 

사실

영상 시작할 때...

아니 시작하자마자 바로

 

???!

 

이건

무슨 컨셉이지?

 

싶긴 했는데

 

(이건 얌얌송

혀 짧은 버전이라기보다는

혓바늘 돋은 버전이나

구강염으로 헗헗한 버전 같은데)

(목소리가 레몬처럼 상큼한 게 아니라

뭔가... 식초콩처럼 시큼한 느낌...?)

 

 

 

 

 

 

그래도 이렇게

코 찡그리며 웃는 모습

좋아하니까 합격

(?)

 

 

얌얌♡

 

콧소리 여기서

왜 이렇게 많이 들어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손동작 잔망스러워서 구엽다)

 

 

 

토끼펀치

 

(하나도 안 위협적임)

 

 

 

깜짝!

 

(이거 좋다ㅋㅋㅋㅋㅋ)

 

씨름선수 출신 모 유명 연예인 이름

무심코 말했다가

당황해서 입 막는 김국헌

 

 

리얼 한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니.꼬.햫♡

 

 

(이번에도 고개 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아 역시 재밌고 좋았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구나

수고했어 김구콩☆

 

(챌린지를 하면서

애교가 좀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별로 그렇지도 않구나

껄껄껄)

 

 

......

 

 

원래는 이렇게 햠햠쏭만 하고

딱 끝내려고 했지만

 

김국헌의 이미지를 위해(?)

다른 것도 같이 올리기로 했다

 

 

 

 

 

...아니

이거 말고.

 

 

 

 

이것도 아니고.

 

 

 

국토끼 화나써!!!

 

 

 

이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기서

참 다양한 걸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 미방- 자이언티 '눈' 풀버전

 

지금 생각해 보니까

김국헌 혼자 부른 폴킴 노래로 짤을 떴어도 좋았을 거 같긴 한데

제목에 미방이라고 써놨으니깐 요걸로.

 

 

 

 

이번엔 진짜 진지하게

멋있고 잘생긴 모습만 올려야지

 

그나저나

저렇게 고개 든 상태에서

저렇게 잘생기기 쉽지 않은데.

정말로ㄷㄷㄷ

 

 

더보기

 

 

내가 김국헌한테 치이는 부분.

노래할 때 눈썹 움직이는 거

ㅠㅠ

 

무슨...

눈썹까지 춤선이 살아있어?

 

 

눈 감음

 

옆 얼굴

 

클로즈업

 

......

 

잠깐.

이러다가 또 짤

50~100개 넘어가거든?

 

 

 

 

진짜로 정말로 절대로

이건 빼면 안 된다 싶은 모습만 고르자

ㅠㅠ

(일찍 자야 하니까)

 

 

 

이거.

 

(위 영상을 눈으로 봤을 때

가장 좋아하는 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포커스까지 도와주냐

ㅠㅠㅠㅠㅠㅠㅠ

 

 

 

 

 

 

요 모습은

3단계가 있음

 

 

1. 김뽀얀, 김도자기

 

2. 김순둥, 김순두부

 

진짜 순둥하고 무해하네 이 얼굴

ㅠㅠ

 

 

3. ???!

 

눈썹이랑 눈매 살짝 움직였음

 

(이상하게 난

이런 짜잘한 데서 치이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눈 감았는데 혼자만 말똥말똥

 

이 컷에선

되게 귀여워서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입술 모양 예쁜 편인데

저럴 때 입술 모양 더 예쁨

그리고

정엽 님처럼 마이크 살짝 돌리려고 했어

ㅠㅠㅠㅠㅠ

 

 

 

다른 데에도 적었던 거 같은데,

위 영상에서 귀로 들었을 때

가장 좋아하는 부분.

 

 

 

그리고 위에도 먼저 적었던 거지만

고개 이렇게 위로 들었을 때

저렇게 잘생기기 쉽지 않거든

ㄷㄷㄷ

 

 

역시 내 최애야